5차원 시공간과 우주의 구조 (2)-5 양자중력공간 이론 논문

4. 시공간 팽창도가 다른 우주 공간

시공간 팽창도가 다른 공간들이 존재함으로 결국 시공간 팽창도는 공간의 4번째 축을 형성한다. 이를 깊이라 표현한다. 공간은 넓이, 길이, 높이 외에 깊이라는 차원이 하나 더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우리가 사는 우주 공간과 시공간 팽창도 면에서 거시적으로 다른, 또 다른 우주 공간이 존재할 가능성은 충분히 있다. 이런 우주 공간은 우리가 사는 우주 공간과 4번째 공간 차원인 깊이 면에서 다를 것으로 추정된다. 이미 많은 과학자들도 평행우주, 다중우주의 가능성을 논하고 있다[5].

시공간 팽창도가 다른 우주 공간이란 우리와 시간의 흐름이 다른 우주 공간을 말한다. 만약 이러한 시간의 흐름이 다른 또 다른 우주 공간이 존재한다고 할 경우, 시간의 흐름이 서로 다른 우주 공간이라 할지라도 그 공간 내부에서 느끼는 고유 상태는 동일하게 보존될 것으로 추정됨으로 우리의 환경과는 생리학적으로 물리학적으로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추정된다. 따라서 그 곳은 충분히 생명체가 살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림 7은 이를 잘 설명한다. 공간 A와 공간 B는 거시적으로 시공간 팽창도가 전반적으로 다른 공간 즉 시간의 흐름이 다른 공간이다. 공간마다 높이에 따른 시공간 팽창도의 차이가 있어 중력(화살표)을 형성한다. 중력은 높이에 따른 시공간 팽창도의 기울기를 반영함으로 공간 A의 중력과 공간 B의 중력은 서로가 동일할 수 있다. 공간 A가 우리가 사는 공간이라 한다면 상대적으로 시공간 팽창도가 큰 또 다른 공간이 4번째 공간 축인 깊이 방향으로 보다 깊은 위치에 존재할 수 있다. 이러한 공간은 깊이 방향으로 존재하는 것이라 넓이, 길이, 높이에 해당하는 우리가 알고 있는 3차원 공간과 겹쳐 있는 것처럼 보일수도 있다. 깊이는 다르나 넓이, 길이, 높이 방향으로는 같은 위치에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4차원 영계는 우리 공간과 겹쳐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4차원 영계’라 불리는 세계가 시공간 팽창도가 다른 공간의 대표적 예인 것으로 추정된다.

시간의 흐름이 다른 우주 공간의 존재의 가능성을 가장 잘 대변하는 또 다른 것으로 UFO의 실존을 들 수 있다(그림8). UFO는 이미 전 세계에서 수없이 관찰되고 있고 일부 선진국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있는 상황임으로 그 존재를 부인할 수 없다.

UFO는 우리보다 시간의 흐름이 느린 우주 공간 즉 시공간 팽창도가 큰, 우리 공간보다 깊은 위치에 있는 우주 공간으로부터 날라 온 것으로 추정되며 UFO의 재질 또한 시공간 팽창도가 큰 그 곳의 공간에 존재하는 재질로 만들어진 것으로 추정된다. 이는 UFO의 현저히 빠른 이동속도와 UFO 주위 공간의 발광현상으로 인함이다. UFO가 시간의 흐름이 느린 공간에서 제작되어 그곳에서 이륙하여 우리가 사는 공간으로 나온다고 가정할 경우 UFO를 이루고 있는 재질의 시공간 팽창도의 영향으로 UFO를 둘러싸고 있는 자체의 공간이 우리의 공간보다 시공간 팽창도가 상대적으로 커지게 됨으로 시공간 팽창의 효과로 결국 겉보기 상 빠른 속도를 형성하게 되고 시공간 팽창도의 양(+)의 차이는 빛으로 표현됨으로 발광 현상이 나타나는 것으로 추정되기 때문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양자중력공간 이론과 빛

본 블로그의 독특한 내용과 아이디어는 저자의 허락이 없는 한 함부로 타 논문이나 저서 또는 특허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를 어길시 저는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내용과 아이디어는 오직 저의 허락하에 사용가능하오니 이를 논문이나 저서에 인용하거나 사용하실 분은 반드시 저에게 연락주십시오(yshoono@hotmail.com). 그러나 인터넷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건전한 토론의 목적으로 원저작자를 표시한 상태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은 허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