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야의 결투 양자중력공간 에세이

본인 글의 촛점은 단지 두개의 추가적인 사실에 맞추어져 있다.

첫째는 변형된 빛시계 모형에 의한 사고 실험.
그 결과 정지한 좌표계에서 움직이는 좌표계의 시계를 바라볼 때 시간 주기가 팽창되어 늘어난다는 것과
움직이는 좌표계에서 정지한 좌표계의 시계를 바라볼 때 시간 주기가 오히려 수축된다는 것이며,

둘째는 로렌츠의 길이 수축의 해석에 있어서,
움직이는 물체(좌표계)를 배경으로 하는 정지한 배경 좌표계의 길이 잣대의 크기(자의 크기)가 수축한다는 것이다.
정지한 배경 좌표계의 길이 잣대 자체의 크기가 수축하므로 결국, 정지한 좌표계의 자로 측정한 모든 사물의 크기가 수축하여 줄어든다는 것이다. 당연히 움직이는 물체의 길이도 수축하며, 정지한 좌표계에 포함된 모든 사물의 크기가 수축하여 줄어든다는 것이다.

본인의 논문과 글에서 주장하고 있는 바는 단지 이 두가지가 가장 중심이 되고 있는 핵심 사항이다.
나머지는 자연적으로 연결되어 이어지는 논리의 한 과정 속의 자연스러운 결과이고.

그런데 위 두가지 사실에 있어서 무엇이 틀렸는가?
틀렸다면 무엇이 어떻게 틀렸는지 구체적으로 지적을 해주길 바란다.
그냥 기존 지식과 다르니 어쩌고 저쩌고.... 그런 너무나 공중에 붕 뜬 얘기말고..
구체적으로 학자답게 이것은 이점이 이러해서 이렇게 틀렸다 논리적으로 지적해주면 어디 덧나나?

보이지 않는데서 이렇쿵 저렇쿵 할 것이 아니라
드러내놓고 논리적으로 따져 보자는 것이다.

본인이 내놓는 카드는 위 두 가지 내용이다.
정정당당히 논리적인 사고 과정을 통하여 결투를 하자.



황야의 무법자......

제대로 된 조언에 굶주린 자............

자 그대의 총에 총알을 매겨라
그리고 빵!...

그러면 그 총알은 나에게 조언~ 조언~ 조언~ 하며 날아오겠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양자중력공간 이론과 빛

본 블로그의 독특한 내용과 아이디어는 저자의 허락이 없는 한 함부로 타 논문이나 저서 또는 특허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를 어길시 저는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내용과 아이디어는 오직 저의 허락하에 사용가능하오니 이를 논문이나 저서에 인용하거나 사용하실 분은 반드시 저에게 연락주십시오(yshoono@hotmail.com). 그러나 인터넷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건전한 토론의 목적으로 원저작자를 표시한 상태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은 허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