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의 역사는 공간을 알면 풀립니다.

성경의 말씀과 성경의 권능의 역사들, 기사와 표적, 치유 사례들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창조해 놓으신 공간을 알면 명확히 풀립니다.
성경에는 많은 권능의 역사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많은 치유 사례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저는 서양의학을 전공한 의사입니다.
질병의 근원은 성경에서는 죄라고 합니다.
죄로 인하여 사람의 영혼은 피폐해지고 어두워집니다.
그러나 기도를 통하여 권능의 빛이 사람의 환부에 들어가며, 빛이 그 환부를 둘러싸면서 영의 공간을 형성합니다.
영의 공간은 빛의 공간으로 곧 그 속에 있는 나쁜 세균이나 바이러스는 성령의 불에 의해 태움받고 영의 공간으로 둘러싸인 사람의 세포들은 힘을 얻고 질서가 회복되는 힘을 얻게 되어 질병이 사라지고 치료됩니다.
본인은 이러한 사례들을 무수히 보아왔습니다.
이러한 사실들을 통하여 하나님은 정말 살아계시며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동일하게 역사하고 있으신 분이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께서도 공간이라는 것에 대하여 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물론 학교에서 공간이라는 것을 배우지 않았고, 현재의 물리학 체계에서는 공간이라는 것을 접근하기 힘든 상황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본인은 양자중력공간 이론을 통해 공간에 대하여 접근하는 방법을 매우 체계적으로 정립해 놓았습니다.
물론 보다 더 수리물리학적으로 정립해야 하는 부분도 있겠어나 그 큰 줄기는 옳다고 생각됩니다.
왜냐하면 성경과 맞아 들어가기 때문이며, 오늘날에도 하나님의 종들을 통해서 나타나는 하나님의 권능의 역사들을 통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주장하는 내용 중, 영의 세계를 물리학적으로 접근 가능하다는 말은 바로 공간을 통해서입니다.
기존 물질을 연구하는 체계로는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공간 구조물을 통해서는 영의 세계로의 접근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본인이 강조하고 싶은 주의점이 있습니다.
제가 접근이 가능하다 표현하는 것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피조물의 세계입니다.
이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이 모든 피조물의 세계를 질서 가운데 세우셨기 때문입니다.
제가 아는 아버지 하나님은 혼돈의 하나님이 아니시라 질서의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 질서를 공간 구조물을 통해서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 결과 이러한 질서가 하나님의 각종 권능의 역사들에 그대로 나타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 피조물이 삼위일체 하나님을 연구할 수는 없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은 우리 연구의 대상이 되시는 분이 아닙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은 우리가 찬양하고 경배드려야 할 분이십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은 빛 가운데 거하고 계시는 빛의 근원이 되시는 분이십니다.
우리는 과학자로서, 의학자로서 단지 삼위일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대상물들에 나타난 질서를 탐구하고 그속에서 신성과 권능을 깨닫고 서로 그 깨달을 바를 나누어 나갈 뿐이지요.
그러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으며 하나님께 더욱 가까이 나가야 되는 것이지요.
그것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피조물의 세계, 하나님의 창조물의 질서를 깨달아 나가려 하고 찾아 나가려 하는 과학자의 자세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제가 비록 의사의 직분이나 과학을 논하는 것은 의학 역시 과학의 일부이며, 저의 전공이 물리와 의학이 접목된 대체의학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저는 무척이나 수학과 물리를 사랑합니다.
따라서 제가 감히 물리를 언급하게 되는 것이며, 비록 의학자이나 물리를 부전공하고자 하는 직접적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가 의학계통을 걷다 보니 물리를 깊이 파고 들고자 하나 체계가 틀려 거의 독학을 하는 상황에 있음도 용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제가 고급 수학과 고급 물리를 습득하는 시기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수학을 너무나 사랑하다 보니 수학에 상사병이 걸린 경험까지 가지고 있는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제가 독자에게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독자께서 공간에 대해서 아셨으면 합니다.
공간에 대하여 연구의 범위를 넓혔으면 합니다.
그러면 오늘날 많은 주의 종들을 통해 나타나고 있는 하나님의 권능의 역사들이 사실임을 물리학적으로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Dr. Yeo

덧글

  • .... 2009/10/02 00:05 # 삭제 답글

    현실적으로 존재하는게 아무것도 없는데

    존재한다고 자꾸 우기시기만 하면 답니까?

    착각하지 마세요. 그건 과학이 아니라 광신입니다.

    이런 정신상태를 가지신 분이 의사라니 믿을 수 없군요

    환자가 불쌍하기 짝이 없습니다.
  • Dr Yeo 2009/10/02 00:21 # 답글

    여기에 대한 증거 자료들은 매우 많습니다.
    님께서 주위를 조금만 관심을 두고 찾아보시면 충분히 발견할 수 있는 성질의 것입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기도로 치료하는 사례들입니다.
    많은 의학 논문에 환자를 치료하면서 기도를 병행할 때 환자의 호전률이 매우 높아진다는 보고가 많습니다. 이러한 기도를 통한 질병 치유의 근원에 바로 이 '공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기도를 통하여 빛의 공간 즉, 시공간 팽창도가 상대적으로 큰 공간이 환부 주위로 형성되므로 질병의 자연 치유력이 급격히 향상되어 치유의 효과를 발휘하게 되는 것입니다.

    즉, 기도를 통한 빛의 공간의 형성은 인체가 가지고 있는 자연 치유력을 항진시킵니다. 이것이 기도를 통한 치유의 근본 원리입니다. 이것은 바로 공간을 통한 역사입니다.
    그래서 공간에 대하여 알아야 합니다.
    공간은 자체적으로 시공간 팽창도에 의해 시공간 퍼텐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자연 치유력이 항진되는 것입니다.
    즉, 인체가 가진 자연 치유력을 항진시키는 매우 중요한 매개체가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공간에 대한 본인의 언급과 공간에 대한 접근은 매우 과학적인 과정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Dr.Yeo
  • Fedaykin 2009/10/08 09:41 #

    여호와 하나님께 기도할 때 뿐만 아니라 동네 이방 잡신에게 기도할때도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건 동네 잡신들이 여호와 하나님과 같은 권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까, 아니면 공간이라는게 아무때나 기도만 하면 늘렸다 줄였다 할 수 있는 존재이기 때문입니까?
  • 2011/08/12 09:39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hipass 2013/06/13 17:32 # 삭제 답글

    의외로 무례하고 유치한 댓글들이 많군요. 진정 물리학을 진지하게 연구하는 이들이라면 설사 자신의 틀에 맞지않는 주장을 대한다 하더라도 폭넓은 수용의 자세로 연구의 여지를 남겨두고 지켜보고자 하는 태도가 나올텐데 여기올라온 댓글들의 대부분은 어찌 자신의 가치관과 스키마에 찌질한 방어나 감정적으로 발끈해대는 찌꺼기들 뿐이니... 거기에 일일이 응대하지 않고 겸손히 자신이 알고있는 부분들을 전개해나가는 Dr Yeo님이 오히려 대단하신분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양자중력공간 이론과 빛

본 블로그의 독특한 내용과 아이디어는 저자의 허락이 없는 한 함부로 타 논문이나 저서 또는 특허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를 어길시 저는 법적으로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그러나 본 블로그의 내용과 아이디어는 오직 저의 허락하에 사용가능하오니 이를 논문이나 저서에 인용하거나 사용하실 분은 반드시 저에게 연락주십시오(yshoono@hotmail.com). 그러나 인터넷에서 비영리 목적으로 건전한 토론의 목적으로 원저작자를 표시한 상태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것은 허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