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어부들에 의해 촬영된 UFO가 가짜라고 강하게 주장하고 나오면서 제 블로그의 댓글에 기록해 주신 님의 making film이 오히려 가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여러 님께서 저항하며 올리시는 댓글이 얼마나 잘못되어 있는지를 잘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이것은 UFO를 촬영한 원래 필름에 찍혀 있던 장면입니다.

이를 통해 조작된 가짜 화면에 진짜 화면을 중간에 끼여 넣은 것임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인 블로그에서 엉터리라고 과민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의 주장이 얼마나 잘못되어 있음을 오히려 알 수 있습니다.


(진짜 화면)

과연 누가 잘못되었는지 독자들께서는 분명하게 분별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남녀가 서 있는 순서도 뒤바뀌어져 있네요.
making film을 만들려고 하면 좀 정밀하게 잘 만드시지. 이렇게 조작 흔적까지 남기시면....
따라서 위의 UFO 촬영 동영상은 진짜입니다. Dr.Yeo
태그 : 조작필름이라주장한측이오히려조작, UFO필름진짜
덧글
http://windxellos.egloos.com/5087935
여기에 묘사된 B의 행동과 유사하군요.
저게 진짜 UFO 라고 나한테 주장하려거든 저 동영상에 나오는 UFO 하나 잡아서 내 앞에 데려다 주면 됩니다. 기대하겠습니다. 비슷한 주장을 하는 라엘리안들이 있던데, 그 사람들도 외계인은 내 앞에 못 데려오더군요.
아주 간단합니다. 외계인을 한명 섭외해서 데려오시고, UFO 하나 섭외해서 제 앞에 보여주시면 믿겠습니다.
저는 도마보다도 의심이 많은 자라서 증거를 보고서도 의심을 하는 자이니, 저 같은 사람에게 어떤 사실을 믿게 하시려면 '물증'이 필요합니다.
자 그럼, 외계인 실물 및 UFO 실물을 기대하겠습니다. 아참, 동영상 같은 거 말고 실물입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그 정도 능력없이 제가 어찌 감히 위대하신 진화론님에게 도전장을 내겠습니까?
과학을 업으로 삼고, 취미로 삼아 진지하게 공부하는 분들 전체를 바보 취급하고 계신걸요.
아...여님도 과학을 진지하게 공부하고 있다고 말씀하고 싶으시겠지만 말이죠.
님은 이 블로그 전체를 통틀어서, 제가 본 것만 해도
입자물리학, 양자역학, 전자기학, 광학, 생물학, 거기에 성서문헌학, 역사학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곳에서 도전해주시고 계시네요. 도전이라기 보단 땡깡이나 시비에 가깝지만...
1+1 = 2라는 서술이 포함된 책이 모두 다 진리인건 아니죠?
코페르니쿠스는 벼락출세한 점성술사라고 했다죠
또 '이 바보가 천문학이라는 과학을 통째로 뒤엎어 노으려 한다. 그러나 성서에 분명히 쓰여 있듯이, 여호수아가 멈춰라 하고 명한 것은 태양이지 지구가 아니다.'라고 말이죠.
여기서 나오는 결론은, 천주교냐 아니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성서를 문자 그대로 신봉하는 인간이냐 아니냐가 문제라는 거겠죠.
참고로 루터옹이랑 칼뱅옹도 지동설 존나 깠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실까?
태양이 머물고 달이 멈추기를 백성이 그 대적에게 원수를 갚기까지 하였느니라 야살의 책에 태양이 중천에 머물러서 거의 종일토록 속히 내려가지 아니하였다고 기록되지 아니하였느냐 -여호수아서 10장 12-13절
이건 양자중력이론으로 어떻게 해석할 수 있나요?
중세드립은 진짜 저질들만 치는 드립인데 ㅋ
근데 많은 무신론자들이 중세 천주교자들의 행세를 들먹이면 자위한다는게 정말 불쌍하죠 ㅠ